초콜릿아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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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졸라맨 조회 5회 작성일 2021-10-22 11:54:54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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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놀람) 아침에 먹는 초콜릿 다이어트에 도움! TV CHOSUN 210316 방송 | [기적의 습관] 70회 | TV조선

단맛에 대한 갈증을 없애 하루 당분 섭취량↓

[기적의 습관 — 70회]
#TV조선 #기적의습관 #손범수 #김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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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은 : 대ㅛ글리

초콜릿 보약처럼 먹는 법! 좋은 콜레스테롤 쑥쑥 올리는 초콜릿 효능과 부작용 [정라레]

#초콜릿효능과부작용 #다크초콜릿효능 #카카오닙스효능

*바쁘신 분들을 위해
~ 1:30 초콜릿의 2가지 핵심성분 + 3가지 효능
~ 2:33 카카오 열매에서 초콜릿까지
~ 3:54 화이트초콜릿 vs 밀크초콜릿 vs 다크초콜릿
~ 5:33 다크초콜릿 맛있게 먹는 법
~ 6:15 초콜릿 섭취시 주의사항
~ 끝 초콜릿 카페인

*레퍼런스*
1. 초콜릿과 심혈관질환
https://academic.oup.com/eurheartj/article/31/13/1616/418351
2. 초콜릿과 뇌기능
https://www.frontiersin.org/articles/10.3389/fnut.2017.00019/full

*구입처 궁금하신 분들
1. 볶은 카카오 원두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cacaofamily?NaPm=ct%3Dkcpvb26y%7Cci%3Dcheckout%7Ctr%3Dds%7Ctrx%3D%7Chk%3D4d43998a274a7362f55bdb7f45ef4d1ae3bd8b09

*의상 궁금하신 분들*
시크헤라 써니플라워랩원피스
http://www.chichera.co.kr/shop/shopdetail.html?branduid=382933

구독: http://bit.ly/정라레
인스타그램: http://instagram.com/lifestyle_doctor_elly
초아재 한의원: T.02.573.7050 (진료문의. 010.9883.7050)

[필독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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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Disclaimer]
본 영상은 개개인의 진단이나 치료 목적이 아니라
전반적인 건강증진을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한
정세연 한의사의 개인적인 의견이며
시청하시는 분들의 체질, 가족력, 기왕력 등에 따라
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This Youtube channel is not intended to diagnose, treat or cure
any disease or health condition. It cannot be a substitute
for any medical treatment. Every content is solely personal opinion and it can have different results according to individual
constitution, past history, family history, etc.
Jin : 정말 정라레 채널 너무 좋아요 선생님 목소리도 듣기 좋고 알려주시는 것도 유익하고요 유튜브 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해주세요~~
민작Tv : 다크초콜릿에 있는 카페인은 커피와 다르게 몸에 흡수되지않고 대부분 배출되기때문에 카페인은 신경안써도 됩니다. 다크초콜릿을 많이먹으면 신장결석등을 유발할수있기때문에 적당량 드시는게 좋습니다.
jungsik shin : 와 저도 3일전에 다크초콜릿 5통 구매했었는데 이렇게 타이밍이 좋다니요~ㅎㅎㅎ 물이랑도 같이 먹는게 좋겠군요! 카페인이 들어가있는건 처음 알았습니다 덜덜덜 밤에는 피하는게 좋겠네요~ 오늘도 완전 유익한 정보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~~ 으라차차한 하루 보내셔요!!
이승학이벤트TV : 억~~수로 좋은 정보&
부작용까지 감사드립니다!
더욱 좋은 정보들 기대 할께요^^
김초은 : 저는 초콜렛 한 번 뜯으면 다 먹어버리는데,, 자근자근 먹을 수 있다니 부러워여,,

만성피로 없애려면 ‘이것'을 먹어라! - 간과 위를 되살리는 음식

건강한 신진대사가 이루어지면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저절로 빠져나간다!
가장 건강한 다이어트 ‘아침 과일 다이어트', 그 첫 번째 시간!

바쁜 현대인들의 고질병 ‘만성피로'
그 근본적인 원인은 각종 독소를 해독하느라 지친 간 때문이라는데…
‘이렇게 먹기만 하면' 간이 건강해지고 신진대사가 회복돼
20대 처럼 활기찬 생활이 가능하다?

2편 과일은 정말 다이어트의 적일까?
3편 배부르게 먹으면서도 한 달에 5kg 빼기
4편 지방을 빨리 태우는 몸 만들기
5편 절대 끊을 수 없는 탄수화물 중독, ‘이것' 먹으면 해결된다?

해독과 영양 섭취를 동시에!
건강한 식습관을 통한 근본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하는
류은경의 ‘아침 과일 습관' 목요일 오후 5시 업로드

※영상 내용 중 과일의 '탄수화물' 함량은 '당분'의 함량을 의미하는 것입니다.
※더 많은 내용이 궁금하시면 류은경 소장의 저서 '아침 과일 습관'을 참고하시면
과일 식단에 대한 유익한 정보들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.
류은경 소장 - 완전소화 연구소. 저서 '완전소화' '아침과일습관'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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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’굿라이프 다이어트’에서 다뤘으면 하는 주제가 있으면 제안해주세요.
방송을 통해 궁금한 점을 풀어드리겠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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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완전소화 #자연위생학 #과일섭취량 #당뇨과일 #독소 #해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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찬송의제사 Hye Eun Lee : 아침 식전에 제철과일, 수분이 많은 과일,을 먹도록 해야 겠네요 ~^^
좋은 설명 감사드려요 ~
[커플매니저 이야기] :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~~~~~~
YY JEON : 정말 멋진 설명과 함께 어떻게 섭취해야 하는지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♡
진달래 : 선생님의 유익하고 좋은 영상,
정말 감사 합니다!!
yoonjk07 : 우와~ 상당히 합리적인 생각입니다. 과일에 10% 정도만 탄수화물이군요.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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